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타고 간곳/말레이시아=코타키나발루

선데이마켓/가야스트릿/일요마켓

by 트립맨 2022. 12. 20.
반응형

선데이마켓/가야스트릿/일요마켓

말레이시아=코타키나발루=

2019-06-25 15:34:50


/

 

코타키나발루 선데이마켓

 

 

 

 

일요일 아침이면 장사진을 이루는 가야스트릿 선데이마켓~

여행기간에 일요일이 있다면 꼭 찾아야 할 명소~

 

우리나라에 오일장이 있다면 코타엔 선데이마켓이 있습니다..ㅎ

각종 채소와 과일 공예품..특산품..

 

동대문시장처럼 없는거 빼곤  다 있답니다.

그토록 애타게 기다리던 망고스틴도 이곳에서 만날 수 있었어요~

 

사람도 많고 날도 더울것 같아 7시부터 서둘러 갔더니

구경하기 딱 좋았습니다.

 

 

 

 

코코넛으로 만든 원숭이 인형인데...

귀엽기도 하지만 집에 걸어놓기엔 좀 무섭게 생겼네요~ㅋㅋ

 

 

 

 

한손엔 맛있는 망고스틴..

진서손엔 예쁜 드림캐쳐를 들고 행복한 모녀~

 

 

 

 

 

 

 

아이들 좋아할 예쁜 수공예 팔찌도있구요~

 

 

 

모란장처럼 쌈닭이며 강아지 고양이까지

정말 없는게  없더라구요~

 

 

 

 

 

 

 

예쁜 모자도 흥정해서 잘 사고

파인애플을 통째로 갈아주는 리얼쥬스도 사먹고~

 

정말 즐거운 시장구경이었어요~

 

 

 

 

 

 

아~~무셔~~~

 

 

 

 

 

 

예쁜 드림캐쳐들 정말 많은데요~

열쇠고리용 미니 드림캐쳐는 4~5개에 10링깃 정도 했답니다

 

 

 

 

그리고 선데이마켓의 하이라이트~

시각장애인들이 해 주는 시원한  발마사지~

 

30분 발맛사지가 25링깃인데

한땀한땀 정성껏 맛사지를 해 주셔서 아픈발의  피로가 쫙~풀렸다네요~ㅎ

 

물론 맛사지사마다 실력차이는 있다고 하구요~

사진에 이분이 실력이 괜찮다고 하더라구요~~강추~ㅎㅎ

 

 

 

얼결에 선데이마켓부터 스카이호텔까지 걸어와 버리고 말았는데

덥고 멀고 발맛사지로 풀린 발이 다시 아파져 버렸다는...ㅎㅎ

 

선데이마켓구경하고 KK플라자 들러서 이것저것 장도 보고

말레이시아 패스트푸드점 졸리비에서 스파게티,햄버거,핫도그등

배터지게 먹고 돌아왔어요~ㅎ

 

스카이호텔 체크아웃하고 드뎌 퍼시픽수트라리조트로 이동하는 날~

어서어서 체크아웃하러 고고고~~

 

참!!  마리나 트래블러스 스위트@카라문싱 체크아웃하는 방법은

카드키를 우편함에 넣고 사진찍어서 톡으로 보내면 끝~~

 

간단하죠잉??ㅎㅎ

 

 

#발맛사지 #선데이마켓 #sunday market #썬데이마켓 #코타여행 #코타시장 #코타일요시장 #가야스트릿 #KK플라자 #선데이마켓발맛사지 #맹인맛사지 #코타발맛사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