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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다반사

LPI 그랜드스타렉스 6000키로 시승후기

by 트립맨 2022. 11.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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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PI 그랜드 스타렉스 6000킬로 시승 후기

일상다반사

2012-01-29 16:39:30


 

2011년 6월 초  엘피아이 그랜드 스타렉스 출고

 

옵션 ::오토, 플러쉬 그라스

 

튜닝: 브리트 언더코팅. 루마 앞창 50% 선팅. 후방카메라. 매립형 네비. 

 

자작: 콘솔박스. 뒷 룸 LED. 오디오. 스피커. 트위터 앞문 방음. 그랜드 카니발 루프렉. 루프 텐트. 사다리

 

 

 LPi를 선택한 이유는 전 스타렉스도 11년간 LPG로 운행하면서 부족한 것 좋은 것을 생각하면서 

하루에도 열두 번씩 디젤과 LPI 왔다 갔다 하기를 석 달 열흘!!

큰 고민 중에 하나는 배기량과 출력 차이  

 

2000년 밀레니엄 스타렉스 3000cc 출력:135마력

토크:23 토크/2500 rpmcc 

 

2011년 그랜드 스타렉스 2400cc   최고출력 159마력, 최대토크 23kg·m

 

 토크는 비슷하나 출력은 작은 cc임에도  더 높음.

이래서 lpi 쪽으로 기울기 시작함.

(운전습관은 과속과 급출발 하여간 이런 것은 잘 안 함. 연비 또한 평균 7킬로 정도)

참고 사진

또 다른 걱정은 주차문제  구형보다 40cm 정도 더 길어 엄청 고민 

참고사진

(이런 식으로 안 하면 집안으로 들어오기 힘듦)

 

하지만 모든 걱정과 잡념을 뒤로하고 선택한 것은 

 lpi그스

 

자 우선 구스와 그스의 차이점을 찾아봅시다..

 

구스 2000년 1800만 원---------------그스 2011년 2200만 원

승차감   그스 우승

연비      그스 우승

편의성   그스우승

코너링   그스우승

세금  완전그스우승

차 실내   반반 

구스는 뒷 의자가 완전 누음 그래서 편함(누어서 가기 좋음)

그스는 뒷 위자 정말 눕지만 불편함 (앉아서 가기 좋음)

 

잡소리는 그스좀 많이 납니다.(이 점은 조금만 손보면 괜찮아져요)

 

구스 우수한 점은 

배기량의 차이에서 우승 

 첫출발 시 조금 불편함 특히 언덕길 다른 차 치고 올라기가 힘듦. 60km 정도로 겨우 올라감.

 

현재 6000Km 주행 중이므로 아직까지 큰 문제점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자 이런 식으로 해서 전 그랜드 스타렉스 LPI를 구입한 것에  아주 만족은 아니지만 

후회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겨울철 시동성도 좋고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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