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불꽃

18년10월 서울불꽃축제/

by 트립맨 2022. 12. 18.
반응형

18년10월 서울불꽃축제/

축제

2018-10-08 17:10:15


//

 

 

 

 

 

이번 불꽃 축제는 태풍때문에 말이 많았죠..

 

다른해보다 사람도 적었던것 같습니다..

 

이번 포인트는 작년에 했던 자리에서 편하게 담았죠..

행사당일 태풍의 바람으로 인해 소위 말하는 하늘이 열렸드랬죠..ㅋㅋ

 

포인트.미세먼지.구름.뭐하나 부족함이 없는날이였습니다..

.

.

.

하지만 복병이 있을줄 누가 알았을까요~~

 

 

 

 

 

 

 

 

 

 

도시풍경 야경도 담고요..

 

 

 

 

 

 

 

 

빌딩 숲과 공원의 숲

 

 

 

 

 

 

 

 

 

 

 

 

 

 

 

 /

웃겼던 것은 이번 불꽃축제의 초탄이죠!!

 

그동안의 초탄을 보면  한발 크게 쏘는것 이였는대/..

 

이번은 이상하게 여러발을 쏘더군요.. 그래서 초탄을 놓치고 말았죠..ㅋㅋ

 

저에게 초탄이 중요한 이유는 연기없이 깨끗한 불꽃이 이때 뿐이라서 그렇습니다..

 

 

 

 

 

 

 

 

 

 

 

 

초탄도 놓치고.. 그 다음부터는 연기가 안빠져... 점점 ..

 

불꽃은 연기속으로 갇히고.. .결과물은 점점 꽝이고.ㅋㅋ

 

 

 

 

 

 

 

 

 

 

 

 

 

 

 

 

 

 

 

 

 

 

 

 

 

 

 

보시는것과 같이 사진 실력도 없지만 연기때문에 더욱 결과물이 볼품이 없네요

 

 

 

 

 

 

 

 

 

 

복병은 ~~ 바로 바람이 안불어 연기가 너무 안빠지는 엄청난!!! 일 이죠..

바람은 불어도 걱정..안불어도 걱정입니다.

 

 

 

 

 

 

 

 

 

 

 

 

 

 

 

 

 

 

/

/

/

 

 

 

 

사진의테크닉이고 뭐고 연기는 ~ㅋ

 

 

 

날도좋고 뷰도좋고 불꽃도 좋았지만

연기가 안빠지는 복병을만나 기분을 망쳐버렸네요~

 

마지막엔 그냥 동영상 촬영으로 마무리 했네요.ㅋ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