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만든것과 연장들

여행 토퍼/자작토퍼/직접만드는토퍼/셀프토퍼

by 트립맨 2023. 7. 8.
반응형

여행 토퍼/자작토퍼/직접만드는토퍼/셀프토퍼

내가만든물건DIY

 


/

여행을 위해 준비한 토퍼입니다.

우선 생각해 둔 도안을 한글이든 포토샵이든..이용해서 출력 후

 

검정 머메드지에  붙인 후 심혈을 기울여

칼로 오리면 완성 ! 손꾸락이 끊어질 것 같은 고통은 덤...ㅡ.ㅡ

 

만들땐 힘들어도 요게요게 

완성품을 보면 고통도  잊게 되는 매력이 있답니다.

 

 

 

 

 

색깔은 색종이로 ~~

글자 사이사이가 떨어지지 않게 하는게 포인트!!

 

하트든 화살표든 무조건 붙여..붙여야 됩니다~

 

 

 

 

 

 

요건 음각이라 두배로 힘들었던 토퍼..

아무래도 종이다 보니 약간 흐물거림이 있어서 바람많은 곳에서는 비추~

 

그래도 기념은 되니 좋은듯 합니다.

 

 

 

 

 

 

제일힘들었던 "모든날이 좋았다" 

흐물거리지 말라고 코팅지에 붙여서 오리느라 다른토퍼의 2배의 힘이 들었답니다.

역시나 만들고보니 너무 맘에 드는 토퍼..모든 토퍼가 좋았습니다.

 

토퍼가 있어서 더 다양한 연출도 가능했구요.ㅎㅎ

다음 여행도 준비해야겠습니다...ㅋㅋ

2018-11-23 15:34:0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