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만든것과 연장들

자동리벳/알리 리벳연장/케리어 수리/여행용가방 깨진거 수리

by 트립맨 2022. 12. 20.
반응형

자동리벳/알리 리벳연장/케리어 수리/여행용가방 깨진거 수리

내가만든물건DIY

2019-06-02 22:10:36


/

알리에서 자동리벳 연장..으로

 

"전기 리벳. 너트 건. 리벳 팅." 이런것이 있어 호기심에 구입했습니다..

 

그동안 샀던거 중에 제일 필요없는 물건으로 .

이번에 쓰고 두번은 사용하지 않을것 같네요.ㅋ

 

 

 

 

 

이번에 여행용 케리어 가방이 깨져서 "연장도 있겠다" ㅋㅋ

 

수리 아닌 수선을 해봤습니다.

 

공항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힘이 없으셨는지 . 아님 던져서 그런건지..

한쪽 귀퉁이가 15cm정도 깨져서 

 

알루미늄판으로 오려 리벳으로 고정을 해보기로 했죠..  

 

 

 

굴곡에 맞게끔,, 자르고 구부리고.

 

 

수선에 필요한 간단 도구들,

 

 

 

 

 

 

 생각해 보니 공항에서 깨진거 . ..

 

여행자 보험으로 처리했어도 됐을것 같은데 . 그렇게 처리할껄 .. 괜한 고생을 해부러 부렸네요..ㅋㅋ

 

 

 

 

 

진짜 이 전기 리벳.자동 리벳기는 정말 불편함이 엄청 많습니다.

 

한손으로 할수도 없는구조.    ..

한손은 리벳도구에 한손은 드릴에 ㅋㅋㅋ . 한번에 쫙~ 하고 핀을 잡아 빼면 다시 역으로  그 핀을  밖으로 버려야 하는데

 

요것이 잘 밖으로 안빠지네요.. 안빠지면 리벳기를 분해를 해서 뺀치로 열라 흔들어서 빼야 됩니다.

 

일이 엄청 많아요.. 쉽게 할려고 하다가 엉뚱한 일만 하고. 정말  ..

 

아... 잘못 샀구나.. 하면서 얼마나 혼자 웃었는지..ㅋㅋㅋ

 

 

 

하여간 수동 리벳으로 하면 그방 끝날일을 ..그놈의 자동리벳으로 한다고

 

작업시간이 두배아닌 네배나 걸린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