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토캠핑

반딧불이 캠핑/송악저수지 반딧불이/외암마을반딧불이/아산반딧불이

by 트립맨 2023. 6. 15.
반응형

반딧불이 캠핑/2주연속 같은곳/외암마을반딧불이/아산반딧불이

오토캠핑

2019-06-23 18:12:54


//

 

생각보다 좋았던 지난주 저수지캠핑을

좋은 사람들과 맛좋은 먹거리들과  함께 다시 찾아갔습니다.

 

반딧불이캠핑인지?

고기캠핑인지?

 

지난주보다 사진찍는 사람들도 얼마없고

반딧불도 얼마없고...ㅠㅠ

 

하지만 사전답사의 결과로 생각보다 예쁜 반딧불 궤적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어떠한 인공적인 불빛으로도 만들 수 없는 반딧불만의

아름다운 궤적...

 

그저 감탄만 나옵니다~

 

 

 

 

 

 

 

 

 

 

캠핑을 한층 더 즐겁게 만들어주신 인애아버님의 등갈비구이~

불맛과 함께 담백하고 어찌나 맛있던지요..ㅎㅎ

 

너무 오랜만이라 더욱 반갑고 맛있었답니다.ㅎ

 

 

 

 

 

 

 

지난 주보다 캠핑하는 사람이 없어서

맘껏 웃고 즐겼답니다.

 

 

 

 

 

오랜만에 만나도 즐거운 인애맘~

글고 분위기 마구 띄워주는 은수기~ㅎㅎ

 

 

그렇게 밤이 깊도록 먹고 마시고 즐겼습니다.

 

 

 

아이들도 텐트에서 게임도 하고 재밌어하더군요~

 

 

 

 

 

 

 

 

 

 

 

아침은 역시 살치살 김치찌개죠~

다들 살치살같은 특수부위로 김치찌개 끓여 드시잖아요...??

 

김치보다 고기가 더 많은 살치살 김치찌개...

얼~~마나 맛있게요??ㅎㅎ

 

 

 

 

김치찌개만 끓이기 아까워

구워서도 냠냠~~~

 

아침에 살치살 구워먹어 봤어요?

안먹어봤음 말을 하지 말어....을~~~마나 맛있게요?? ㅎㅎ

 

정말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김치찌개도 환상이구요~ㅎㅎ

 

 

 

 

 

끊임없이 먹고 또 먹습니다~ㅎㅎ

 

 

 

 

 

 

 

 

 

 

 

 

반딧불도 보고 고기도 먹고

별도보고 달도보고 고기도 먹고

술도 마시고 커피도 마시고 고기도 먹고...ㅎㅎ

 

즐거운 저수지 반딧불이 캠핑이었습니다.

 

#아산 #아산송악저수지 #반딧불이캠핑 #궁평 송악저수지캠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