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경사진

태풍오는중 남한산성

by 트립맨 2022. 12. 21.
반응형

태풍오는중 남한산성

야경(나이트스케이프)

2019-07-23 22:02:37


,

남한산을 요 몇달전에  날씨가 하두 좋아서 왔지만..

  날씨는 힌시간에 만에 어떻게 그렇게 나빠질까요..,,ㅋ 미먼과 안개의 도시,ㅋㅋ

 

힘들게 촬영하고 내려왔더니 차가 말썽을.. 결국 견인하고

배도 고프고 진짜 고생은 쌩고생으로  .. 하면서

닷~씬 는 안온다고 명심을 하고 다짐을 했던 곳을

 

 

하늘의 구름에 이끌려 한숨에 다시 왔네요..

 

 

 

 

저쪽애서 불꽃놀이도 하고 있네요~

 

 

 

손에 꼽을 정도로 날씨가 좋았습니다만...

실력이 못따라가네요..

 

 

 

슬픈 이야기는 ..

구입한지 한달반만에 적응실패로

 

이사진을 (남한산성)끝으로   D810를 팔았다는 슬픈 이야기가 있습니다. ㅜㅜ

 

 

 

엄청 만져보고 싶었던 810이였는데

 

뭔가모르는 결과물에 답답한 느낌은 조금더 나의 실력을 쌓은다음 다시 모셔야 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