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타고 간곳/하이퐁

깟바 커피맛집/LIKE COFFEE/에그커피/깟바 카페/비건레스토랑

by 트립맨 2023. 5. 30.
반응형

 

" LIKE COFFEE "

 

 

인천공항부터 깟바호텔까지 열심히 달린 우리..

우리에게 지금 필요한건?? 

카.페.인....&  some food~~

그래서 커피 맛집후기에서 보았던 like coffee에 가기로 했습니다.

호텔앞에서 대기중이던 전기택시를 타고 출발~~~

 

 

 

 

 

신행온것 같다는 조각형님 부부~ 참 보기 좋네요~~

 

 

"머리카락이 내 얼굴을 덮을지라도...지금 이 순간은 행복하다..."

혠어무이~ 맞지요??

 

 

우리도 한껏 들뜬 마음을 감출 수가 없네요~

전기택시 탑승료는 깟바 시내 어디든 1인 10,000동 (500원) 입니다.

혜자스러운 택시비네요~

 

 

like coffee 도착쓰~

깟바는 서양인들이 많이 찾는 베낭여행지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카페나 식당 어딜둘러봐도 서양인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깟바섬에서 한국인이나 동양인 여행객은 정말 얼마 못 본것 같습니다.

오히려 서양인들이 우릴 희한하게 쳐다볼 정도였답니다.

 

 

이 카페도 온통 서양인들 뿐이었어요.ㅎㅎ

 

 

 

 

 

야외테이블에서 먹고 싶었지만 자리가 없어 

매장 내부로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해 봤습니다.

 

 

 

 

 

 

 

 

아메리카노를 시켰으나 너~~~~무 진해... 에스프레소 같았던...

 

 

아이스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와 에그커피~~

에그커피 처음 먹어보는데 계란에 설탕을 넣고 거품을 내서 올린것 같았습니다.

쌉쌀하면서 달달하고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주문할 당시에는 이곳이 비건레스토랑인 줄 몰랐네요~

주문하고 보니 야채뿐이어서 주문을 잘못했나보다 했는데...

후기 쓰려고 검색해보니 건강을 생각하는 비건레스토랑이었어요..ㅋㅋ

저 반미도 역시 콩과 야채로 만들어진 건강식 반미였습니다.

근데 맛있어요...고기고기 들어있는것도 맛있겠지만

요것도 꽤 괜찮더라구요~

푸짐하게 먹고 마시고 350,000동 (약17,500원) 와우~~

https://goo.gl/maps/G9dACQiDn2JEKn8e7

 

LIKE COFFEE - HEALTHY AND VEGAN COFFEE & RESTAURANT · 177 Một Tháng Tư, TT. Cát Bà, Cát Hải, Hải Phòng, 베트남

★★★★★ · 에스프레소 바

www.google.com

여기까지 내돈내산 하이퐁 깟바섬 라이크커피 카페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