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군산 가족여행/군산 경암철길마을/군산 철길마을/군산 추억만들기

by 트립맨 2023. 8. 28.
반응형

 

군산 경암 철길마을

 

군산에 가면 꼭 들리게 되는 곳이 있죠~

바로 추억의 철길마을입니다~~~~ㅎㅎ

군산 철길마을도 벌써 세번? 네번? 째 방문인데요...

다녀오면 진~~짜 볼거 없다.....그러는데...

내려갈 일이 있으면 또 찾게되는...ㅎㅎ

군산쪽에 별다른 관광지가 없어서 그런걸까요?

아님 정말 추억을 찾으러 가고 싶은걸까요??

암튼 이번 휴가도 전라도 지역으로 갔으니 군산 철길마을도 빠트릴 수 없죠..ㅎㅎ

너무너무너무 더운 날씨에 그나마 철길 가운데로 차양이 처져 있어 다행이었지만

중간중간 시원한 매장에 들어가 열을 식히고 나와야 했답니다..

철길 양 옆으로 달고나체험, 추억의뽑기, 케리커쳐, 풍천터트리기, 사격체험등등이 있고

각종 옛날 간식들을 파는 매장과 교복대여 점들이 줄지어 있죠..

 

 

 

 

 

경암 철길마을 입구

 

 

추억의 뽑기 체험

 

뽑기에서 뽑은 하트 달랑달랑 핀 꼽은 우리 가이나들~~

귀엽귀엽!!!

 

추억의 철길마을 사진놀이!!

 

 

의외로 사격솜씨가 좋은던 큰따님!!

 

 

군인은 군인인가 봉가!!!

사격솜씨 뽐낸 큰 아드님~~

 

 

 

너무 더워 불앞에 앉아 있기는 싫고

달고나 체험은 해보고 싶어해서 한개만 해보기로 했지요~

 

 

진구가 대표로 옛날 실력을 뽐내며 체험을 하고

우리는 쪼르르르 달려가 모양틀찍기 구경을 했다죠...ㅋㅋㅋ

 

 

이 아이들에게도 추억의 불량식품들일까요??

우리가 그 옛날 연탄불에 구워먹던 쫀듸기..등등

구경만해도 즐거운 아이들..

 

 

우리 가족 분위기 메이커 지니양!!

어찌나 재밌던지...지루할 틈이 없게 만들어줘서 고마워!!ㅎ

 

 

 

 

 

나는 덥다..

나는 땀이 난다..

나는 더워 미쳐버리겠다..

그래도 사진은 찍어야쥐~~ 핫둘..찰칵~ 핫둘..찰칵!!!ㅎㅎ

 

 

역시 어려서부터 사진을 찍혀온 막둥이가 포즈는 제일 잘 취합니다..

교육의 효과인 거죠~~

 

 

 

군산 경암철길마을..

친구들과 갔을때도 재미있었고

우리 부부 단 둘이 갔을때도 재미있었지만

우리 가족이 모두 갔을때가 가장 활기넘치고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같은 장소지만 누구와 가느냐에 따라 느낌은 다르니까요..

우리 아이들은 이제 군산철길마을에 가게되면

우리와 함께 갔었던 그 날을 추억하게 되겠죠~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