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휴가 3일 차/군산여행/이성당1945/군산빵집/이성당카페/단팥빵

by 트립맨 2023. 8. 28.
반응형

 

군산빵집

이성당 1945

- - - 이번 포스팅도 큰 따님이 진행 합니다 - - -

 

 

이성당 1945 방문 기념 

나혼자 장화홍련 s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기럭지 하나는 끝내준ㄷㅑ

아우 주차할 곳이 없어서

저 ~~~~ 쪽에 주차하고 걸어가는데

진짜 더워서 디져버릴 뻔했써용 :D

줄 서서 들어간 이성당 베이커리 ..

웨이팅 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건물 안에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 🤦‍♀️

(웨이팅은 단팥빵과 야채빵만 있습니다. 다른빵들은 그냥 매장 들어가서 구매하면 됩니다)

 

트레이에 엄-청 많이 담아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 ?

 

 

단팥빵, 야채빵은 갯수를 말하면 직원 분께서 담아주신다 !

우리는 혹시 모르니까 야채빵 2개, 단팥빵 2개만 먹었는데

그렇게만 사길 잘한 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단팥빵은 그냥 단팥빵..야채빵은 맛없......으)

 

 

여긴 빵 구매하는 곳 옆 이성당 카페 !

 

단팥빵 + 야채빵 구매하고 올라오신 최여사님

화사하니 아주 예뻐요

우리 진서는 왜 이렇게 뚱하게 있는 거고

오빠는 왜 저런 표정인 거며 ,,

엄마랑 나는 왜 이렇게 예쁜 걸까 ?

- - - 시간관계 상 큰따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 -

 

이성당에서 디저트 먹고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지인 초원사진관 가는길...

5분만 걸어도 너무 더워 지쳐버리는 지옥같은 날씨....후...

 

 

 

 

 

 

그래도 가는 길은 예쁘구나~~

사진으로는 그 더위는 찍히지 않으니....

 

 

사람이 많아 안에는 못들어 가고 앞에서 인증샷만..

 

 

 

 

 

 

아직도 포즈잡기 어색하지만 그래도 이쁘게 잘 나옴..ㅎㅎ

 

 

귀여운 곰돌이와도 한컷!

 

 

지니에게 포즈 전수해주기 도전!!!

실...패...!!

 

 

일본식 가옥도 방문했쥬~

 

 

어릴땐 웬수같더니 커서 더 친해진 남매!!

너무 보기 좋아!! 지금처럼만 우애좋게 지내다오!!

막둥이도 좀 껴주고..ㅎㅎ

 

 

 

 

 

 

 

 

모델놀이 삼매경에 빠진 지니님!!

 

 

 

 

 

 

 

 

너무 더워서 더위먹었나??

표정들이 참!!!!

참 가까운 거린데 너무 더우니 그 길이 지옥길이었던....

그래도 열심히 사진찍혀주신 가족님들 감솨!!!

아니지....니들이 나한테 감사해야지~~~

엄마 -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사진찍어 주신 양석님..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당신이 있어 우리 가족이 모두 행복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