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타고 간곳/일본=오사카 친구와

오사카 자유여행/여행스냅/여행일상/데이터주의!!

by 트립맨 2022. 11. 28.
반응형

오사카 자유여행/여행스냅/여행일상/데이터주의!!

일본=오사카=가족과

 


 

여행은 언제나 설래임과 흥분속에서 진행되는것 같다

그 중 제일 떨리는 시간은 바로바로 집에서 공항으로의 출발점인듯 하다.

이렇게 서울역에서 공항전철을 이용해

우리의 여행은 시작되었다.

 

공항으로 가는 전철에서 ....

엄마가 챙겨둔 립글로스를 진서가 꺼내 바르고 집에 놓고온 까닭에

엄마는 환자 코스프레~ㅋㅋ

 

이번엔 처음으로 티켓팅을 제일 늦게 했다.

뭐 급한거 없으니 천천히 달려봅시다.

 

 

비행기 탑승도 제일 뒤에...

2시간뒤면 간사이 공항에 도착 하겠지.ㅋ

 

 

정말 금방 도착한것 같다.. 비행기 안에서 물한방울 안마셔도 이상하게 목마른줄 몰랐네.ㅋ 사실못마신거지 왜 물도 사먹어야 되니깐!

 

 피치항공은 이렇게 우리를 일본 오사카 간사이 공항에 모시고 왔다

 

 

여기서 이렇게 저렇게 요렇게 가면 되겠군....

실시간 검색도 해 주고.

 

 

어서가서 신나게 놀자~

유니버설스튜디오가는 길~ 룰루랄라~

 

 

 

 

일어 한글자도 못하지만..

나 검색하고 온 뇨자야?? 근데 뭘 눌러야되냥?ㅡ.ㅡ;;ㅋㅋ

 

분명 처음오는 식당가일텐데 부지런히 앞장서서

가고자 하는 식당을 척척 찾아낸다..ㅎㅎ

진구엄마~쯔앙~~

 

 

밤만되면 앞머리 올려묶고 저리 앉아 맥주를 마시는 아지매들~ㅋㅋ

무셔무셔~

 

 

아침잠 모자란 아이들은 눈뜨는것만도 넘 힘들다.

 

 

 

 

이렇게 부은 얼굴로 또 하루를 부지런히 시작해본다.

이런게 여행이기에..ㅎㅎ

 

 

 

일본의 메인스타디움을 지나는 열차라서인지 한신타이거즈의 마크가 똭~

사진보고 이제 알았다능..ㅎ

 

 

 

다정한 우린 소꿉친구~

 

 

졸려~졸려~졸려~~

 

 

커피한잔에 충전완료!

 

 

 

언니~여긴 비싸비싸~그치?

맞아맞아~ 오사카가 훨 싸던데...ㅇㅇ

역시 주부9단들의 쇼핑은 힘들다.

 

 

 

 

못먹는 고베규 들이받아나 보자~으싸~

사악한 가격에 냄새도 못맡아봤다. 고.베.규..

 

 

아이쇼핑만으로도 물만났네..

 

 

 

비오는 난킨마치에선 정말 아무것도 할 수가 없었다.

만두 몇개 사먹는 것 밖에...ㅜㅜ

 

 

 

 

어디에서든 아이들은 게임하나면 조용하다~ㅋㅋㅋ

 

 

다양한 해산물들...그리고 사악한 가격들..컥~

 

 

덴포잔 대관람차 한번 타 보실래예?

관람차타고 산타마리아호를 탔으니 이제 때빼고 광한번 내볼까나?

스파스미노에를 찾았습니다. 물이 아주 좋다기보다는 그냥 잠시 쉬어가기 좋은곳? 정도?

주유패스로 무료입장이니...ㅎㅎㅎ

 

 

지난 오사카여행에서 비싸고 짰던 그 라멘집이당~

이름이 뭔진 잘 보르겠지만 요 노란도깨비녀석~괘씸한 녀석~

그래도 다시보니 반갑네..ㅎㅎ

 

 

''엄마 빨리 라면먹으러 가자...여기로 가면되나?''

 

요샷도 지난 오사카여행에서 찍었던 샷과 중복샷~

이렇게 추억을 따라가보는것도 좋은것같다

 

 

 

 

항상 숙소에서의 마무리는 맥주~

 

 

많이도 다니고 많이도 먹었지만

또 가고싶고 또 먹고싶고..그래서 여행은 계속되나봅니다~쭉~~~~

/

2015-07-28 21:04:4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