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타고 간곳/베트남=다낭

헬리오야시장 다낭야시장 베트남야시장

by 트립맨 2022. 12. 20.
반응형

헬리오야시장 다낭야시장 베트남야시장

베트남=다낭=

 


==

 

주말에 열리는 헬리오 야시장~

여기는 다낭의 음식뿐만 아니라 이것저것 다양하게 체험 할 수 있는

 

 

음식값은 250원부터 해서 천원 내외로 정말 저렴하죠~~

여기저기서 굽고 볶고 튀겨서 내놓는

그야말로 먹거리 대향연이 펼쳐지는 곳~~

 

헬리오야시장 구경해 보시죠~~

 

 

 

 

 

그 중에서 단연 으뜸인 것은~

닭꼬치숯불구이~~와~와~ 정말 맛있어용~

 

요즘 많이들 얘기하는 존맛탱을

여기 닭꼬치구이를 먹고 처음으로 외쳤답니다~ㅎㅎ

 

 

화려한 장식으로 사람들을 유혹하는 헬리오 야시장~

 

 

요게 250원짜리

접시에 버터바르고 메추리알에 각종 야채와 햄을 넣어 저렇게 구워낸답니다.

고소하고 부들부들한게 의외로 맛있었어요~

 

 

 

타코야끼도 빠질 수 없겠죠~

일본에서 먹었던 타코야끼 맛은 아니랍니다..ㅡ.ㅡ;;

 

 

 

 

비빔밥도 있어요~

완전 대박 맛있는건 아니지만 오랜만에 한국냄새나는 비빔밥을 먹으니

이 또한 꿀맛이로세~~ㅎㅎ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그래도 금방 먹고 일어나고 하기때문에 테이블 잡기는

수월하더라구요~

 

 

 

 

 

 

 

 

여기저기 사진찍을 곳도 많았는데

너무 늦게 가는 바람에 예쁘게 찍지는 못했어요~ㅜㅜ

 

 

진서가 좋아하는 탱글탱글 알맹이가 들어간 음료도 한잔~~

 

 

베트남 사람들은 이런거 좋아하난 보더라구요~

계속 줄서서 사가길래 궁금해서 우리도 사 먹어봤죠~

 

이건 그냥 소라..골뱅이..뭐 그런맛인데..

딱히 와~~~맛있다는 아니고...

 

 

 

정체를 알수없는 비빔국수~

다낭의 것을 도전해보자 해서 주문해 봤는데요~

 

생각보다 나쁘진 않았는데

독특한 향채가 들어가서 좀.....ㅡ.ㅡ;

 

 

 

거의 파장할 무렵인것 같네요~

 

 

 

아시아파크의 대관람차가

밤이되니 불이켜져 더욱 멋있는 야경이 되었습니다.

 

 

 

신나게 먹고 마시고 구경하고근처에 있는 롯데마트에 들러 장도보고
그랩불러서 편히 숙소로 돌아갈 수 있었죠~
헬리오야시장야시장의 규모에 놀랐고저렴한 음식값에 또한번 놀랐고저렴함에도 맛있어서 더욱 놀라웠답니다.

시간이 되신다면 헬리오야시장

꼭 한번 다녀오시길 추천합니다~ㅎㅎ

2019-03-30 22:38:2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