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타고 간곳/말레이시아=코타키나발루

수리아사바/코타키나발루여행/코타여행/코타키나발루자유

by 트립맨 2022. 12. 20.
반응형

 

수리아사바/코타키나발루여행/코타여행/코타키나발루자유여행

말레이시아=코타키나발루=

2019-06-14 16:46:36


//

 

코타키나발루 여행의 첫 시작은

뭐니뭐니 해도 뭐니 익스체인쥐~~~

 

일부 환전을 해오긴 했지만 모든 일정의 경비를 충당할 순 없기에

나머지 필요경비도 환전을 해야했죠~

 

환전하면 어디다??

위즈마 메르데카.. 정확히 얼마나 잘 쳐주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한국에서보다는 잘 쳐주는듯..ㅎㅎ

 

환전을 무사히 마친 후 근처 시내관광을 나섰습니다.

벽화가 유명한 위즈마사바, LOVE 인증샷명소 수리아사바몰, 청새치동상. KK LOVE 상까지..

 

코타시내 인증샷코스를 투어했죠~

그러다 뜻밖의 장소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아래 사진에 나오는 곳인데요~

수리아사바몰 건너편 폐건물 기둥과 벽에 파스텔톤의

예쁜 그림들이 그려져있는거에요.

 

그냥 지나치기 아쉬워 들려봤죠~

근데 여기 은근 멋진 스팟이더라구요~

 

그림도 예쁘고 색상도 맑은 코타의 날씨에 딱 어울리는

파스텔톤으로 칠해져 있어 너무 예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답니다.

 

 

 

 

 

또 이곳에서 현지인 가족분들이 사진을 찍고 있어서

이렇게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었어요~

 

굉장히 친절한 가족분들 덕분에 너무 즐겁게 사진을 남겼답니다.

하지만 코타의 날씨는 온몸에서 땀을 샘솟게 하더군요 ㅜㅜ

 

 

 

 

 

수리아사바몰 건너편 중간인도에서 바라본 거리풍경이

굉장히 이국적이죠? 은근 유럽분위기도 나고..ㅎㅎ(아직 유럽안가본 일인...ㅡ.ㅡ;)

 

 

벽화가 유명한 위즈마사바..

옆쪽으로 알록달록 색으로 유명한 캐피탈호텔도 보이네요~ㅎ

 

 

 

 

 

 

 

수리아사바의 명물 러브동상 인증샷도 남겼습니다.ㅎㅎ

 

 

러브동상보다 여기가 더 이쁘네요~ㅎㅎ

현지인 가족과 단체샷도 남기고..유쾌하고 다정한 분들..잘계시겠죠? ㅎㅎ

 

 

 

 

땀 한바가지 흘리며 열심히 찍습니다~

남는건 사진뿐이라며....ㅋㅋ

 

 

 

 

새로 산 삼각대로 열심히 가족사진도 남겼답니다..

고작 몇그람의 차이지만 그래도 전 삼각대보다 가볍다고 하니

여행의 부담이 좀 줄었답니다.

 

 

수리아사바몰 지하에서 빅애플 도넛도 사고

 

 

 

 

홋카이도 치즈 타르트도 사고

 

 

yoyo카페에서 커피와 밀크티 주문해서 함께 냠냠~

원래 다른 음식 가져와서 먹으면 안되는데 살짝 부탁드렸더니 흔쾌히 OK해줬어요~

친절한 청년들...ㅎㅎㅎ

 

 

 

 

 

 

아직은 기운이 펄펄한 첫날 오전의 일정이었습니다.

환전하고 근처 쇼핑몰 구경하시고 시원한 밀크티도 한잔씩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