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타고 간곳/말레이시아=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 여행가는 길 공항 스냅

by 트립맨 2022. 12. 21.
반응형

코타키나발루 여행가는 길 공항 스냅

2019-07-04 16:44:41


/

 

 

 

 

 

 

 

 

 

 

처음 여행갔을때가 생각나네요~

집에서 짐챙기면서도 사진찍고 다 싸놓고 또 찍고..

 

출발하면서 찍고 공항가는길도 찍고

주차장에서도 찍고 공항걸어가는 길도 찍고

 

공항에 줄서있는것도 찍고

면세점에서 구경하는것도 찍고...

 

지치지않고 사진을 찍었던것 같네요~ㅎㅎ

그런데 요즘은 안찍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코타여행에서 다시한번 초심을 생각하며

공항가는길 스냅을 찍어봤습니다. ㅋ

 

여행의 시작~

공항으로 출발해 볼까요?? 고꼬꼬~~~

 

 

넓직넓직 시원시원한 인천공항~

 

 

 

다낭갈때는 웹체크인 하고 기다리는 줄 없이 수속했었는데..

코타는 웹체크인 했어도 이렇게나 기다리는 줄이 길었어요..ㅜㅜ

 

 

 

긴 줄을 기다려 수속하고 왔더니

줸장!!! 라운지도 긴 줄이 기다리고 있네요....ㅡ,ㅡ;;

 

30분정도 기다려서야 겨우 들어갔답니다.

여긴 마티나라운지고 스카이라운지는 좀 한가한 편이었는데

이날은 무슨날인지 스카이라운지도 줄이 길게 있더라구요~

 

덕분에 아빠와 진서는 마티나라운지에서 가벼운 저녁을 먹고

엄마는 홀로 외로이 탑승동으로 가서 그 곳에있는 스카이라운지를

이용했다는 슬픈 전설이 있답니다.

 

 

홀로 탑승동으로 향하는 엄마님!!

 

 

 

 

 

 

 

 

 

 

 

 

엄마님은 외롭거나 말거나

신나게 맛난 먹거리를 즐기시는 따님~~~ㅋ

 

 

 

 

그렇게 해가 뉘엿뉘엿 지는 가운데 코타행 비행기에 탑승하러 갑니당~

 

 

 

 

 

 

 

함께아닌 듯 함께한 가족사진~ㅎ

 

 

'엄마..우리도 저 비행기 타면안될까??' ㅎㅎ

'응..엄마도 저 비행기 타보고 싶으당...' ㅋㅋ

 

 

 

 

에어서울도 좋아라~

어디든 떠날 수 있으니...

 

 

 

우릴 향해 열심히 손 흔들어 주시던 직원님~

잘 다녀 올께요~~~~~

 

 

 

 

 

 

에어서울에 탑승하면 닌텐도 게임기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답니다.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친절하게 가져다 주십니다~

 

단순하지만 재미있는 게임으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겼답니다.

 

 

코타키나발루

 

드뎌 코타에 도착!!!

열심히 공부한대로 길 잘 찾아 나와서 입국수속까지 금새 마치고

일빠로 나왔건만...

 

짐이 안나온당........ㅠㅠ

 

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

 

우리 짐가방이 너무 반가운 나머지

뛰어가 집어드는 진서...

 

겁나 무거운 가방도 깃털처럼 가볍게 만드는

마법같은 여행~~ㅎㅎ

 

 

 

 

 

 

코타키나발루

코타에서 교통수단은 뭐다??

그랩그랩 그랩이다~~그랩 앱 실행 중~~

 

서울에서 인천..그리고 코타까지...

여행의 시작은 언제나 설레고 떨리고 두렵기도 합니다~

 

여행하면서 즐거움과 행복을 만끽하고 걱정과 두려움따위는 모두 떨쳐내는 것...

그것이 여행의 참 매력이죠~ㅎㅎ

 

여행합시다~야호~~

 

 

#인천공항 #에어서울 #공항샷 #공항스냅 #에어서울닌텐도 #코타공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