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타고 간곳/말레이시아=코타키나발루

내가 왜 갔는지 모를 데사목장 #키나발루산 목장 훗!!

by 트립맨 2022. 12. 21.
반응형

내가 왜 갔는지 모를 데사목장 #키나발루산 목장 훗!!

말레이시아=코타키나발루=

2019-07-07 20:47:18


==========

Desa Cattle Dairy Farm

#데사목장

 

우리나라에서 볼 수 없는

드넓은 초원에 뛰노는 양떼들과 젖소들을 보고 싶었나 봅니다.

실제로 풀밭에서 풀뜯고 있는 젖소들도 봤구요~ㅎ

 

맛있는 요거트 아이스크림도 맛보고 싶었죠~

또 날이 좋으면 데사목장에서 보이는 키나발루산의 모습도

굉장히 멋지더라구요~

 

그렇지만 날씨는 우릴 반겨주지 않았고

키나발루산은 안개?구름?에 가려버렸죠~

그래서 아이스크림만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아이스크림도 뭐...딱...완전...미친듯이 맛있진 않아요..

그냥 요거트아이스크림맛.ㅡ.ㅡ;

 

일일투어 코스니까 간거에요~ㅠㅠ

근데 관광객도 많지만 현지인들도 엄청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우리가 대관련 목장을 찾듯이..

코타 사람들은 데사목장을 찾아오나 봅니다~

 

 

 

 

 

사진찍기 좋은 스팟들도 많이 있어요~

사람도 많구요..ㅠㅠ

 

 

 

 

경치하나는 가슴 뻥 뚫리게 좋습니다.

 

 

 

 

 

 

 

 

 

아기 염소와 산양들에게 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풀 한묶음씩 팔고 있는데요..

 

우린 그냥 바닥에 떨어진거 주워서 줬답니다.

그래도 잘 먹던데요? ㅎㅎ

 

 

 

정말 그림같이 않습니까??

저 구름들이 없었다면 더 멋진 그림이 나왔을텐데 말이에요

ㅜㅜ

 

 

 

 

 

 

자유일정이라면 궂이 이렇게 먼곳까지 올 필요는 없었을텐데....

어쨌든 데사목장 구경도 했겠다..

이제 본격적으로 키나발루산 트레킹 해 볼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