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타고 간곳/홍콩, 마카오

빅부다/지혜의길/옹핑산책길/홍콩

by 트립맨 2022. 11. 23.
반응형

빅 부다/지혜의 길/옹핑 산책길/홍콩

비행기 타고 간 곳

2015-03-21 14:24:39


 

.

 

날이 갤 것 같지 않다..

 

비가 오고 바람이 불고 안개가 자욱한 게 참.......... 좋으다..ㅋㅋ

쨌던 계획은 계획이니 부지런히 지혜의 길로 향해본다.

예전엔 뭐하던 건물인진 모르겠지만

세월의 흔적이 곳곳에 배어있어 음산하기 그지없다

 

당장이라도 뭔가가 튀어나올 듯한 건물과

안개 그리고 약간의 빛이 만나 한 폭의 수채화 같은 그림이 탄생했다..

 

걷고 싶었다..

한발 한발... 불경을 읽을 순 없지만 느끼며...

 

따스한 햇살 아래 여유롭게 걷고 싶었다...

날씨는 우릴 배신했다..ㅠㅠ

 

그래도 좋고 이래도 좋고 우린 좋다..ㅋㅋ

 

바쁜 여행자의 발걸음이 느껴진다..

하나라도 더 보고 하나라도 더 느낄 수 있도록...


 

 

 

예전엔 지혜의 길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휴식과 음식을 제공했을 곳이지만

지금은 그저 공포스럽기만 하다.

 

 

강 작가님의 포스 작렬~~

뒷모습이 아름다운 그대..... 그대 이름은 남편이라~~ㅋㅋ

 

이젠 어디로 가실까요??~~

나무가 오래된 만큼 건물도 오래된 건지....

나무와 건물이 한 몸을 이루었네...

 

 

 

앞서가는 소가 창피도 모르는지

부직... 똥... 부직.... 똥... 부직... 똥....ㅋㅋㅋ

 

걸어가며 똥누기 이벤트를 펼쳐줬었지...

 

 

 

담에 날 좋을 때 다시 한번 찾아가고 싶은 그곳..

옹핑 빌리지의 지혜의 길이 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