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타고 간곳/홍콩, 마카오

홍콩공항 플라자프리미엄라운지/첵랍콕 라운지/홍콩공항 입국라운지/터미널2라운지

by 트립맨 2022. 11. 30.
반응형

홍콩공항 플라자프리미엄라운지/첵랍콕 라운지/홍콩공항 입국라운지/터미널2라운지

홍콩=가족과=

2015-11-25 18:53:37


.

올해 2월에 와이프와 둘이서 훌훌 돌아다녔던 홍콩에

이번엔 두 딸과 함께 방문하게 되었다.

 

역시나 여행은 언제하느냐도 중요하지만

누구와 하느냐가 최고의 요인이 아닌가 싶다.

 

오오~~아이들과 함께여서 싫었다는게 아니라

둘이하는 여행과 넷이하는 여행은 엄연히 다르다는걸 말하고 싶은거다. ㅎ

 

가족여행은 가족여행 나름의 목적과 뜻이 있는거니까..

 

우선 도착하자마자 작은 헤프닝이 있었다.

와이프가 아이들을 데리고 먼저 나가기로 하고 헤어지던 중

 

내가그만 입장금지구역까지 나와버린것이다..ㅡ.ㅡ

캐리어도 아직 찾지 않았는데..

여긴 홍콩인데..말도 안통하고 여권은 와이프가 갖고갔고..정말 눈앞이 캄캄해 지더라..

 

내가 감감무소식이자 무슨일인가 싶어 찾아온 와이프가 여권을 건넸고

어쨌든 입장불가고 짐이 다 나올때까지 약 20여분을 기다려야했다.

 

여기서 뽀인트는 해외 입국장을 완전히 나오기전까지 여권은 각자 보관하는걸로...

큰 깨달음의 시간이었던듯..

 

아침부터 진을 다 뺀 우리는 일단 배부터 채워야지?

입국터미널에도 라운지가 있는 홍콩은 천국인건가..ㅎㅎ

 

터미널2 AEL탑승장 아래층에 이렇게 우아하게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가 자리하고 있다.

 

우측으로 내려가서 PP카드로 체크하고 입장하면 끝~

 

토스트, 샌드위치, 샐러드, 딤섬, 콘지, 음료, 커피까지...

아침을 떼우기엔 충분했다.

 

 

 

 

 

깔끔깔끔 샐러드바

 

 

음료 샌드위치 토스트

 

와인은 물론 유료겠지?

 

 

각종 차 들도 구비되어 있다.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입구모습

 

 

 

맛있게 먹고 기분좋아 졌스~ㅎㅎ

공항에서 액땜했다 생각하고 기분좋은 여행을 위해 출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