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타고 간곳/홍콩= 가족과

빅토리아피크.홍콩여행.홍콩의명소,뤼가드로드

by 트립맨 2022. 12. 1.
반응형

빅토리아피크.홍콩여행.홍콩의명소,뤼가드로드

홍콩=가족과=

2015-12-08 19:56:01


.

 

홍콩에 갔다면 누구나 한번쯤 올라보는 빅토리아피크!!

빅토리아피크의 야경은 그 어느 야경보다도 아름답다.

 

하지만 이번여행에서는 아쉽게도 빅토리아피크 야경은 찍지 못했다.

그렇다고 그냥 지나치기도 아쉬웠기에 오전에 올라봤다.

 

일요일 오전이라서인지 오전부터 피크트램 줄은 끝없이 길었다.

과감히 피크트램을 포기하고 택시를 타기로 했다.

 

피크트램앞에서 호객하는 택시를 타면 200~300홍딸까지 부르는게 값이라고 들었다.

우린 피크트램 분수 우측으로 조금씩 올라가며 택시를 잡았다.

 

지나는 택시는 많아서 얼마지나지 않아 택시를 잡을 수 있었다.

'빅토리아피크'를 외치자 기사분은 흔쾌히 Ok를 해 주셨고

 

이러저러한 얘기를 더듬더듬해가며 산길을 올랐다.

요금이 얼마가 나올지 궁금했고 어마무시한 바가지만 씌우지 않길 바라며

 

10여분정도 달려 도착!

두둥~~

47달러밖에 안나왔다~~얏호~~

 

기사님께 땡큐베리머취를 마구마구 외치며 빅토리아피크 입성~ㅎㅎ

 

친절한 택시기사님덕분에 우리가족 기분도 좋고

날씨도 좋고..ㅎㅎ

 

 

 

 

우릴 즐겁게 해준 진서 엉덩이 사건으로 사진이 아주 자연스럽게 잘나왔다. ㅎㅎ

 

 

굉장히 쾌활하게 사진을 찍고 있던 외쿡언니들과도 한컷~

 

 

 

뤼가드로드 포인트로 향해본다.

캬~~ 날씨 쥐기네~~

 

 

저 멀리 센트럴프라자와 중국은행타워도 보이고

단연 우뚝 솟은 IFC타워도 멋들어지게 보인다~

 

과연 이런게 홍콩이구나 싶다~

빌딩숲이란 이런걸 말하는 거겠구나 싶고~

 

 

뤼가드로드의 주경도 꽤나 괜찮은듯 하다.

햇살이 너무 좋았다.

 

 

홍콩섬은 물론 구룡반도까지 손에 잡힐듯 하다~

안오려다 왔는데 안왔으면 큰일날뻔했다.

 

야경도 좋지만 시간이 여의치 않다면 낮에와도 넘 좋은 곳이었다.

 

 

스카이테라스를 배경으로도 한컷~

요 사진 볼수록 괜찮은데??

 

더운날 고생한 아이들에게 젤라또를....

젤라또 가격이 후덜덜~~~~

 

 

진서는 사진찍을때 눈을 잘도 감는다~ㅎㅎ

 

 

 

내려가는 피크트램줄도 만만찮게 길기에 우린 버스를 타고 내려가기로 했다.

피크갤러리아 지하에 이렇게 정류장이 있고 여기에서 15번 버스를 타면

센트럴페리선착장까지 갈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