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타고 간곳/홍콩= 가족과

디스커버리베이/작스/ZAXS

by 트립맨 2022. 12. 1.
반응형

디스커버리베이/작스/ZAXS

홍콩=가족과=

2016-01-08 20:47:00


/

 

아침에 도착하자마자 공항에서 디즈니랜드로 달려가

하루종일 놀아주고...

 

지친몸을 이끌고 맛난 저녁을 먹기 위해 디스커버리베이엘 갔다.

원래는 디즈니에서 5시쯤  나와서 디스커버리베이에서 여유부리며

 

저녁도 먹고 바다를 배경으로 야경도 찍으려 했으나

겨울왕국 퍼포먼스가 늦게 끝나는 바람에 저녁도 자연히 늦어졌고

야경도 물건너 갔다~

 

어쨌든 디즈니에서 지하철타고 버스타고 도착한 디스커버리베이~

이미 어두워진 뒤라 경치구경은 포기하고

바로 저녁먹으러 가기로....

 

우리가 찾은 곳은 디스커버리베이에서 가장 유명한 작스~

이탈리안레스토랑이다.

 

제대로 된 식사를 못한 하루였기에 허기가 질대로 져버린 우린

접시도 씹어먹을 수 있을것 같았다.ㅎㅎ

 

 

 

하루동안 아이들을 위해 놀이동산에서 고생한 우리를 위해 맥주한잔 시켜주고~ㅋㅋㅋ

 

메뉴판을 정독해 본다.

도대체 뭐라는건지....대충 알아보고 가지 않았더라면

쌩뚱맞은 음식을 맛볼수도 있었겠다~ㅎㅎ

홍콩은 역시나 덥고 습하고..

얼굴은 번들..머리는 떡지고..스타일 완전 구려~

 

첫번째 시킨 음식은 머쉬룸파스타~

요거요거 엄청 맛있다.

 

고소하면서 버섯향이 은은하니 맛있고 양도 엄청많다.

우리나라의 파스타집양의 두세배는 되는것같다~

 

 

메뉴 선정에 실패한것같다~

같은 종류를 두개나 시키다니...ㅜㅜ

딱히 아는 음식이 없었고 모험하기는 싫어서 시켰는데...

 

까르보나라다~

이건 좀 짜다..먹다보니 많이 짜다. 느끼하다~

 

크림파스타를 드실거면 머쉬룸파스타로 드시길....

 

 

 

 

마르게리따피자~

피자도 엄청크다..그리고 맛있다.ㅎㅎ

 

우리 네식구가 이 세가지 음식으로 배부르게 먹고

피자는 남아서 포장까지 해 왔다능..

 

이 피자는 서울까지 와서 우리의 뱃속으로 들어갔다고 한다.

 

 

괜찮은척하지만 피곤한 얼굴을 감출 수는 없어보인다~

그래도 넘 행복한 하루였으니..뭐 괜찮다~

 

디즈니랜드에서 하는 불꽃놀이가 이렇게 보인다~

어찌나 피곤했던지 불꽃이 이렇게 보이는데도 사진은 이거 한장이다~ㅋㅋ

 

저기가 디스커버리베이의 아파트단지인가 보다.

뭔가 우리나라의 팬션이나 리조트 분위기가 물씬~~

 

 

 

예쁜 조명아래 선 우리 공주님~

좀 더 기운이 남았더라면 ..페리시간이 좀 더 남았더라면..

찬찬히 이 길을 걸으며 추억을 쌓았을텐데..

사진으로 보니 아쉬움이 남는다.

 

작스에서 계산한 영수증을 안쪽에 있는 페리서비스센터에 가져가서 보여주면

120달러당 1인씩 페리를 무료로 탈 수 있게 해준다.

 

우리가족도 무료승선~ㅎㅎ

페리가 어른 1인당 약40달러정도 하니까 120달러는 벌어 가는셈~

 

디스커버리베이에서 식사예정이시라면

잊지말고 무료로 페리를 이용하시길...

 

 

#작스 #디스커버리베이 #무료페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