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타고 간곳/말레이시아=쿠알라룸프루

Mee Rebus/미 르부스/자바식국수

by 트립맨 2022. 12. 3.
반응형

Mee Rebus/미 르부스/자바식국수

말레이시아=쿠알라룸프루=

 


//

페트로나스 트윈타워를 향해 가던 우리를 붙잡은건

부킷빈탕에서 스카이워크를 통해 도착한

 

컨벤션센터 지하 푸드코트? 였다.

 

말레이시아에서 처음으로 맛 본 현지음식은~

미 르부스라고하는 국수였는데...

 

생천 처음 본 생김새와 향기와 맛 이었다.

너무너무*100 저렴한 가격에

 

생소한 맛이지만 결코 싫지 않은 맛..

더워서 땀이 샘솟았지만 이열치열이니까 뜨끈하게 한그릇 먹고나니

 

너무 개운하고 맛있었다.

 

 

 

 

 

미 르부스란?

주로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섬에서 많이 먹는다고 한다.

감자와 커리가루 소금에 절인콩과 땅콩, 라임, 계란,유부,샐러리,숙주등이 들어간다.

 

 

 

 

 

 

 

 

 

 

 

메뉴판은 정독해 주는게 필수!!ㅎㅎ

 

 

 

 

 

 

 

 

시원한 냉커피 또한 빠질 수 없겠지? ㅋㅋ

매콤한 국수와 시원한 냉커피의 조화는...쯔앙~~!

 

 

 

 

 

 

국수 한그릇에 3천원? 커피한잔에 1천5백원정도?

완전 저렴하다.. 또 가고 싶다..

 

 

이렇게 이름모를 푸드코트 내 국수집에서 맛난 국수를

흡입해 주고 페트로나스 트윈타워 접수하러 갑니다.

 

 

 

 

2016-03-07 21:51:3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