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타고 간곳/홍콩, 마카오

피크트램/올라가기/

by 트립맨 2022. 11. 23.
반응형

피크트램/올라가기/

비행기 타고 간 곳

2015-04-04 12:31:30


/

 

 

빅토리아 피크에 오르기 위해서는 버스, 피크트램, 택시 등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그중 베스트는 단연 피크트램이라고 할 수 있다..

산비탈을 따라 빠른 속도로 오르는 피크트램.. 빅토리아 피크까지 7분 정도 소요된다고 한다.

 

버스로 오르면 아마도 3,40분 정도 걸리는 듯...

1분 1초가 아까운 여행객에게는 피 같은 시간을 아낄 수 있는 방법이지만...........

 

오후로 접어들면 피크트램을 타기 위한 줄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늘어지기 때문에

1,2시간 기다리는 건 일도 아니라고...ㅡ.ㅡ

 

그런 기다림을 없애기 위해 우린 오후 2시에 일찌감치 피크트램을 타러 갔다..

 

ㅍㅎㅎㅎㅎㅎㅎ

역시나 내 생각이 옳았다.. 기다리는 사람이 없다...ㅋㅋㅋㅋㅋ

맨 앞 우측 좌석을 사수하기 위해 한대를 보내고 두 번째 트램에 탑승...

 

하지만

창으로 보이는 거라곤 역시나 안개뿐이었다는...ㅜㅜ

 

아래쪽에서는 그다지 안개가 심하다고 못 느꼈는데 오르면 오를수록 안개 외에는 뵈지 않았다.

 

2시쯤 오세요~~

기다리지 않아도 된답니다...ㅎㅎ

 

 

 

 

 

표정 하며 마스크 하며

마치 영화'감기'의 한 장면을 연상시킨다..

 

홍콩이 돌연변이 감기 바이러스에 감염되다..

피크트램을 타지마 라~

누구도 믿지 마라~

2015년 2월 대개 봉작 '홍콩 감기'

ㅋㅋㅋㅋㅋㅋㅋㅋ

피크트램이 어떤 원리로 저 비탈길을 오를 수 있는지 궁금했다..

요리조리 살펴보니 그 해답은 저 굵은 와이어에 있었다..

 

두대의 피크트램이 와이어로 연결되어

서로 끌어주고 올려주고 하는 것 같다..

 

와이어의 힘이 장난 아니겠지만 그래도 혹시........

하는 생각에 잠시 아찔했다..

 

 

 

 

 

 

 

빛깔 림보 소..

정작 위에서는 못 보고 아래에서 ㅜ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