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타고 간곳/홍콩, 마카오

첨자기식당

by 트립맨 2022. 11. 24.
반응형

첨자기 식당

비행기 타고 간 곳

2015-04-07 16:46:28


//

 

 

홍콩의 첫 식사

미드레벨 근처 첨자기에서 하기로 했다.

 

홍콩역에서부터 빌딩들 사이로 연결된 회랑을 따라 걷다 보면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가 시작된다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첫 번째 출구로 나와

계단을 내려가면 '첨자기'바로 보인다..

 

완탕면으로 유명한 집이기에 기대 가득~~

12시가 좀 지난 시간이라 대기시간 있으리라 생각했는데

운이 좋았던 건지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우리나라에선 대부분 두 명이서 가면 마주 보고 앉는데

홍콩은 둘이 옆으로 나란히 앉는다..

 

뒤편에 보이는 남자들처럼....

합석을 위한 것인가 보다.. 그래도 우린 한국사람이니 마주 보고 앉았다..ㅋㅋ

 

 

새우 완탕면과 소고기 누들을 시킨 것 같다..

두 그릇에 52홍 딸~

 

저렴하기도 하지만 맛도 있다..

꼬돌꼬돌한 면이 특이하기도 하고 통통한 완탕이 맛있다.

 

옆에 있는 저 작은 통에 고추기름에 콩 같은 게 들어있는 양념이 있는데

그걸 국수에 얹어서 먹으니 괜찮더라 능...

 

소고기 누들도 꼬들꼬들

고기는 부들부들~ 향신료 맛도 안 나고 담백하고 맛있었다.

 

 

속이 꼭 찬 완탕~

간이 싱겁지는 않지만 많이 짜지도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았다

 

 

저 안에 있는 사람들이 일행인 것 같지만 사실은 다 따로 와서

합석한 것임..ㅡ.ㅡ;

 

대단한 합석 문화~

 

 

국수 한 그릇 호로록호로록~~

먹고 나왔더니 대기 줄이 생겼다~~ㅎㅎ 일찍 가길 잘 한 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