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행기타고 간곳/베트남=다낭

브릴리언트호텔/루프탑바/브릴리언트 루프탑바/다낭야경

by 트립맨 2023. 4. 12.
반응형

브릴리언트호텔/루프탑바/브릴리언트 루프탑바/다낭야경

베트남=다낭=

 


///

 

 

다낭 야경을 즐기기 위해 서치한 루프탑바

노보텔, 브릴리언트, 무엉탄 그 외에 여러 호텔 루프탑바들이 있었습니다.

 

그 중 단연 으뜸은 노보텔이었구요~

시내야경으로는 그 다음이 브릴리언트였습니다~

 

노보텔은 아이를 데리고 가기에 약간 부담스러운 클럽분위기였고

음료나 주류 금액도 너무 비쌌구요~

 

브릴리언트는 가족과 함께 가기에 좋은 분위기였고

음식가격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낭 한강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브릴리언트호텔 루프탑바~

배고픈 시간에 방문한지라..간단하게 음료만 마시려고 했지만...

 

이것 저것 시키다보니 저녁을 해결하게 되었다능..ㅋㅋ

 

 

 

 

 

 

 

브릴리언트호텔 루프탑바 인증샷!!

이 간판은 꼭 찍더라구요~ㅎ

 

 

 

 

 

호텔 루프탑바라 그런지 외국인들도 많더라구요~

스테이크를 시키면 과일바가 무료로 제공되기도 하구요~ㅎㅎ

 

 

 

 

 

 

 

 

 

 

제가 찍은 기념샷!

 

 

 

 

 

 

지배인님이 찍어주신 인증샷! ㅎㅎ

땡큐 베리 감사~~

 

 

 

 

 

 

수박쥬스와 목테일~

저 목테일 맛있었습니다~ 패션후르츠 모시기 였는데...그냥 쥬스더라구요~ㅎ

 

 

 

 

 

 

 

 

 

 

무알콜칵테일로 한껏 분위기도 잡아봅니다~

분위기 좀 쩌네요~ㅎㅎ

 

 

 

 

 

 

스프링롤튀김~ 넘맛있어요~

 

 

 

 

 

 

파스타도 맛있구요~

 

 

 

 

 

 

 

 

치킨과 또띠아~

또띠아에 치킨넣고 치즈넣고 싸먹으니 이 또한 맛있구요~

 

 

 

 

 

 

 

 

 

 

 

 

 

 

 

 

 

 

그렇게 분위기에 취해 무알콜칵테일에 취해봤습니다~

야경은 노보텔에비하면 별로였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저녁을

멋진 분위기에서 즐길수 있었던 브릴리언트 호텔 루프탑바 였습니다.

 

 

 

 

2019-03-15 22:15:01

반응형

댓글